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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창작 연습 (한옥 내부) 추가블렌더 3D 2022. 4. 18. 14:29728x90반응형
이틀째 블록아웃하고 색만 입혀보았다
몇가지 더 만들어서 썰렁한 부분 좀더 채우고
비율좀 더 손보고
uv맵 준비해서 텍스쳐링도 해봐야지
킹덤 보면서 만든거라 한옥임...♡
텍스쳐링 보충및 연습 하고 다시 해본 텍스쳐 작업
섭페 작업창에서 본모습
섭페 렌더링 돌린모습 왜 이렇게 납작해???
섭페 렌더링 잘 모르겠다 알아봐야할것 추가
블렌더 사이클 엔진에서 본모습
뒤에 반닫이가 왜 저모양인가요..
연습전에 내맘대로 해본거라 엉망진창^_^..
저래서 아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 다시 섭페 강의 찾아본거임
할일 추가->저 이상한 반닫이 다시 텍스쳐링
언리얼에서 돌려본것
언리얼에 넣으니 저 아랫부분이 구멍뚫리는걸 발견
메쉬 엔곤 문제같음
근데 메쉬 고치면 uv맵 다시따서 텍스쳐링 다시해야하는거아닌가 걱정하면서 메쉬를 고쳤는데
딱히 별로 바뀌는게 없어보임?
그래서 그냥 모른척 사용중 흐린눈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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