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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5 폴리지 최적화하기언리얼엔진5 2023. 1. 20. 12:40728x90반응형
foliage를 너무 미친듯이 뿌리면
컴퓨터가 비명을 지른다
폴리지 최적화로 자비를 베풀어주자
foliage 최적화 방법
1.light map resource resolution 줄이기
2. Cull distance 0 to 300?500? 얼마나 멀리까지 foliage렌더링할것인지. 숫자를 조절해가면서 얼마나 보이게할지 결정해줌 이건 카메라 설정에 따라서 다르므로 직접 해봐야함
3. foliage 메시 > lod group> foliage 체크 이것은 매우중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최적화 하는방법은 새 프로젝트 (blank)를 연 다음 map 만 migrate 해서 이주해주기
그러면 사용된 에셋만 새 프로젝트에 저장되므로 그 프로젝트를 사용하면됨
용량이 엄청 줄어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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