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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텍스쳐 블렌딩?카테고리 없음 2023. 7. 11. 21:07728x90반응형
랜드스케이프 레이어 블렌드 노드 추가
레이어 블렌드 노드 더블클릭하고 디테일패널에서 +눌러서 레이어 추가 ..
A오ㅏ B라는 이름임
make material attribute라는 노드를 추가한다음
M_landscape에 있는 노드들을 여기로 옮겨줌
컨트롤ㄴ을 누른상태로 옮겨오면 쉬움
ㅡ그리고 그 결과는 Layer A에 넣어줌 M_Landscape 아웃풋 더블클릭한다음
좌측의 디테일패널에서 Use Material Attribute 체크박스에 체크해줌
그럼아웃풋이 이렇게 짧아짐 랜드스케이프모드의 layers 탭으로가서 a레이어 옆의 +를누르고 weight blended layer normal 선택해주고 저장창이 뜨면 저장을 해준다.
나는 저기 레이어정보가 안떠서 모두 저장하고 레벨을 재오픈했더니 보였음!
b레이어도 똑같이해줌
Material 들어와서 A와 B로 나누고 파라미터 뒤에각각 A B 붙여 구분해줌 basecolorA/ basecolorB / roughness A / RoughnessB/ normal strengthA/ normal strengthB 이런식으로...
모든 텍스쳐맵 클릭>sampler source 변경>Shared: Wrap 여러개의 텍스쳐이미지를 선택한다음 바꿔도 한번에 바꿔진다
각 파라미터들을 A. B 그룹도 나눠주면 MI에서 ㅂ ㅗ기가 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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