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fx] 왜 syntheyes에서는 멀쩡하던것이 블렌더로 가져오면 둥실거렸는지
    카테고리 없음 2024. 1. 21. 12:07
    728x90
    반응형

    이제야알겠다

     

    그것은바로 fps 안맞춰줘서 그런거여씀

     

    fps 30으로 찍고 30으로 맞춰서 트래킹해놓고

    블렌더에서 카메라설정을 24로하면 돼요 안돼요?? 참나  왜그랬는지 ~~~~

     

    그것때문에 이틀을  이유도 모르고 새벽마다 일어나 괴로웠던것

     

     

    둥실거리던 3d오브젝트들이 fps맞추는순간 착붙!
    이제 컴포지팅만 제대로 배우면 혼자 포켓몬고 가능한~~

     

    syntheyes 필요 기능 익히는데 걸린시간 사흘

    이틀을 뻘짓을 해서 속상하지만

    그래도 배우긴 배웠다~~~ 앞으로 매일 하루 한개 vfx연습하기 시작

     

    syntheyes를 맛보기해보면서 느낀것은

    일단 구독 지르고 튜토리얼로 비벼보자~~ 라고 생각했던것을

    소프트웨어 처음 켜보고 아주 잠깐 후회했으나(버튼과 기능이 너무 많음..무섭게 생김)

    결국 그렇게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다는것

    내가 너무 지레 겁을 먹었나 싶을만큼

    기본 기능과 기본 튜토리얼만 집중 뽝 하고 따라가면 문제가 없었다

     

    내가너무 이 튜토리얼 저 튜토리얼 기웃거리면서

    줏어들은 지식들 오히려 내 길을 복잡하게만듬ㅋㅋㅋ

    그래도 어쨌든 해냈다~~~ 뿌듯하다~~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