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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메라베이킹 > 임포트
    카테고리 없음 2025. 10. 20.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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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에 만들어놓은 애니매이션이 들어간 카메라  1프레임상태에서

     

     새 카메라 만들어준다음

    레졸루션과  focal length를  기존카메라와 똑같이ㅁ나들어준다

     

    그리고 카메라 오브젝트 안으로들어와 constraint 네트워크생성

    그 안에서 constraint object  노드 추가 >   object target을  기존카메라로선택> export 노드 넣어주고 두개 연결

     

    이후 오브젝트레벨에서  constraint 네트워크ㅓ 넣어준 오브젝트 선택하면 

    디테일패널에  constraint  메뉴가생겨있음 

    거기서 bake constraint 해주면 카메라움직임이 전부 keyframe으로 기록됨

     

    이제 이대로 내보낸다음 엔진에 넣어주면된다!!

    export 방법:  filmbox fbx선택

    export frame range 선택

     

     

    카메라를 언리얼로 가져올수있는방법이있었구나

    그것도모르고 언리얼에서 새로잡았었네 ㅠㅠ

    멍충시간비용 들고있었음

     

     

     

    내보낸 camera fabx   import하는법

     

    레벨시퀀스에서 카메라우클릭>import fbx

     

    match by name only 체크해제

    convert scene unit 체크 해제

    reduce keys 체크 해제

     

    ** import uniform scale   : 1000배 해줌  (후디니씬크기랑 언리얼씬크기매치)

     

     

    cre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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