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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베이킹 > 임포트카테고리 없음 2025. 10. 20. 11:54728x90반응형
기존에 만들어놓은 애니매이션이 들어간 카메라 1프레임상태에서
새 카메라 만들어준다음
레졸루션과 focal length를 기존카메라와 똑같이ㅁ나들어준다
그리고 카메라 오브젝트 안으로들어와 constraint 네트워크생성
그 안에서 constraint object 노드 추가 > object target을 기존카메라로선택> export 노드 넣어주고 두개 연결
이후 오브젝트레벨에서 constraint 네트워크ㅓ 넣어준 오브젝트 선택하면
디테일패널에 constraint 메뉴가생겨있음
거기서 bake constraint 해주면 카메라움직임이 전부 keyframe으로 기록됨
이제 이대로 내보낸다음 엔진에 넣어주면된다!!
export 방법: filmbox fbx선택
export frame range 선택
카메라를 언리얼로 가져올수있는방법이있었구나
그것도모르고 언리얼에서 새로잡았었네 ㅠㅠ
멍충시간비용 들고있었음
내보낸 camera fabx import하는법
레벨시퀀스에서 카메라우클릭>import fbx
match by name only 체크해제
convert scene unit 체크 해제
reduce keys 체크 해제
** import uniform scale : 1000배 해줌 (후디니씬크기랑 언리얼씬크기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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