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ree.JS] MipMapping 때문에 발생하는 텍스쳐 blur 현상Three.JS 2023. 12. 29. 23:38728x90반응형
대부분 텍스쳐와 렌더러 크기 차이에서 발생?
minfilter : 큰 텍스쳐를 작게 줄일때 사용
magfilter: 작은 텍스쳐를 크게 확대할때 사용 (magifying glass에서 따온듯)
사용법
colorTexture.minFilter = THREE.NearestFilter이거나
// colorTexture.magFilter = THREE.NearestFilter
이거를
텍스쳐에 넣어줌 둘중 한개만쓸것 당연함 ㅇㅇ 둘이 반대의역할으하니까
colorTexture.generateMipmaps = falsecolorTexture.minFilter = THREE.NearestFilter// colorTexture.magFilter = THREE.NearestFilter중요!
min filter안에서 nearest filter를 사용할경우
generatemipmap을 아예꺼버릴수있따
그럼 에러없이 같은 결과를 더 적은 비용을 사용해 낼수있음
728x90'Three.J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ree.JS] MeshLambertMaterial (0) 2023.12.31 [Three.JS] MeshMatcapMaterial (0) 2023.12.31 [Three.JS] 그룹 안에 오브젝트 추가해서 씬에 넣기 (0) 2023.12.27 [Three.JS] Axes helper (0) 2023.12.27 [Three.JS] 이거까지 해야하다니?? (1)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