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ree.JS] MeshLambertMaterialThree.JS 2023. 12. 31. 01:22728x90반응형//MeshLambertMaterialconst material = new THREE.MeshLambertMaterial()
MeshLambertMaterial은 빛을 사용하는 머티리얼 중 가장 효율적인 가성비넘치는 머티리얼임
그치만 약간 쉐이딩이 어색함
그리고 조절이 어려움
빛을 사용하는 머틸리얼이니 당연히 ambient light 와 point light 추가해서사용해주자
/*** Lights*/
const ambientLight = new THREE.AmbientLight(0xffffff, 1)scene.add(ambientLight)
const pointlight = new THREE.PointLight(0xffffff,30)pointlight.position.x=2pointlight.position.y=3pointlight.position.z=4
scene.add(pointlight)728x90'Three.J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REE.JS} Clearcoat? (1) 2023.12.31 [THree.JS] MeshToonMaterial (1) 2023.12.31 [Three.JS] MeshMatcapMaterial (0) 2023.12.31 [Three.JS] MipMapping 때문에 발생하는 텍스쳐 blur 현상 (0) 2023.12.29 [Three.JS] 그룹 안에 오브젝트 추가해서 씬에 넣기 (0)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