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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디니] UV맵, 그룹만들고 텍스쳐와 머티리얼 적용Houdini 2024. 5. 26. 08:09728x90반응형
뭔가 마야가 생각나는 uv맵 적용법!
후디니에서 텍스쳐 적용하는법!
Material 노드 추가한다음
아까 파레트에 만들어놓은 머티리얼을 선택한다
이제 또다른 머티리얼을 같은 오브젝트에 할당해야한다
여러개의 머티리얼을 하나의 오브젝트에 할당할때는
그룹을 지정해주어야함!
아 불편,,,... 블렌더는 편했는데.. =3=
프리미티브 선택모드?(페이스 선택이라고 생각하면됨)에서
면 하나 선택한다음
a누르고 마우스 중간버튼 누르면 루프 셀렉트가됨
이상태로 다른 루프선택하려면
시프트누르고 면 선택한다음
다시 시프트누르고 a누르고 마우스 중간버튼눌러서
루프셀렉트를 여러개 할수있다
한숨나오는 단축키들.............
그렇게 해서 선택된애들을 놓고
shift+G하면 선택영역이 확장됨.
마우스 우클릭>group
하면 그룹이만들어진다
그룹노드를 머티리얼 1 노드 위로 올려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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