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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lender] 부엌+애니매이션
    블렌더 3D 2022. 3. 13. 2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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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을 넣고싶지만 아직 애프터이펙트 사용법을 몰라서..(오늘다운받음)

    뭐 다른 도 ㅇ영상 편집프로그램이랑 비슷하겄지.....

    이따 산책다녀와서해봐야지 헤헿 

    그리고 기껏 렌더링을 마쳤더니

    화분에 꽃 안심은것 발견..^^

     

    https://youtu.be/vUPs-RYHt50

    라이팅 너무 .. 너무 어렵다

    꼬리 무슨일이야........

    꼬리 문제를 나중에 발견하고.. 고치려고했지만 이미 너무 멀리와버렸습니다...

    나중에 뒤늦게 본을 더 추가하고 subdivision을 주어보았으나 그 문제가 아닌걸로..

    왤까 메쉬는 충분한데 왜 저렇게 움직이나.......ㅋㅋㅋㅋ

     

     

     

     

     

     

     

     

     

     

     

     

    미니룸을 만드는 중 이틀째...

    알록달록한 부엌을 꾸미고싶은데 생각처럼 되지않아서 진도가 더딤

    냉장고만 텍스쳐링해봤는데..

    uv mapping을 잘못했는지 자꾸 텍스쳐가 늘어지고..

    약간 점선처럼 경계선이 진다

    왜그러는지 내일 해결책 찾아봐야지

     

    다른 아이템들도 다 텍스쳐링해보면서 섭스턴스 페인터 사용법도 익혀야지

     

    --> 베이킹하다가 자꾸 실 패해서 하루 다보냄..ㅠㅠ엉엉

    curvature 맞추기 왜이렇게어렵지?

    그래도 하루를 꼬박 날리며 얻은것..-> uv unwrapping 제대로 하자..

    대충 smart uv 어쩌구 하면 실패한다..

     

    잘 모르면 대충 보이는부분 전부 seam표시하자..ㅠ

    그리고 uv grid 사용하자

     

    워크플로우가 익숙해져서 약간 속도가 빨라졌다

    하지만 uv 언래핑 너무 내맘대로 하는중

    나름 메인 아이템들 텍스쳐 섭스턴스페인터로 넣어준건데 

    흐린색은 텍스쳐가 잘 보이지도않네 ..?

     

     

     

    world intensity가 높이 되어있어서

     텍스쳐가 다 날아가는것같아서 낮춰보았는데

    낮춰도 딱히 도드라지지는 않군요..

    식물을 추가하고 나비 크기를 키ㅇ워줌  근데 토마토 삐져나왔네 ............

    치즈조각같은 우리 미니 냥냥이

    라이팅이 너무어려워서 아예 밤버전을만들어봄

    아주 미세한디테일이바뀌었다

     

    언리얼에선 어떨까? 넣어본모습

    언리얼 월드세팅은 아직 블렌더보다 더 익숙치않아서

    그냥 기본 라이트만 넣어봄

     

    그리고 넣을때보면 온갖 자잘한 에러들이 뜨는데

    아마 메쉬 문제인듯함

    겹쳐있거나.. 탄젠트 어쩌고 문제인데

    이것도 차차 분석해나가야지 

     

    구글과 함께라면......

    에러도 두렵지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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