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8x90반응형
허겁지겁 취뽀했다~!
하지만 나는 객관적으로 아직 갈길이 멀다 공부를 계속해야 따라갈수 있을듯
그래서 오늘부터 낮블밤블합니다
가끔은 낮유밤블(낮유니티밤블렌더)할것임
어쩐날은 낮블밤지(낮블렌더밤지브러쉬)할지도
다행히도 게임업계가아니라 하이폴을 뽑아낼 일은 아직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스컬핑을 하겠습니다
내가 올해 뽀개야하는 목표
1.캐릭터 리토폴로지 (헤드+ 바디+ 귀 전부!) 다지기
2.폴리모델링
3. 캐릭터 스컬핑 ( 2에서 발전시킨 하이폴리모델 만들기)
4. 하이폴->로우폴 공정연습
5. 리깅 스키닝
6. 모션캡쳐
728x90'블렌더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엔진 리깅시 본들이 다 연결되어있는것이 좋음 (0) 2023.01.19 옷 아이템 리깅 (몸과 데이터트랜스퍼DATA TRANSFER) (0) 2023.01.16 블렌더 리깅시 주의할 점 (0) 2023.01.12 리토폴로지 리얼 토나와서 리토폴로지인듯 (0) 2023.01.07 [블렌더] 왕초보 캐릭터 페이스 리토폴로지 쉽게 하는법 -3 (0) 2022.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