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e5] 모래쉐이더 만들기언리얼엔진5 2023. 7. 11. 12:20728x90반응형
사막 바닥용 모래쉐이더
이미지텍스쳐를 두개만 사용하는것이 신기...
포토샵과 언리얼을 사용해 만듬
색상은 그냥 벡터노드로 넣어주고 blend overlay 사용.
노말을 디테일노말을 하나 더 넣어서 blendanglecorrected normals사용해서 두개를 같이 너 ㅎ어줌.
Sand Shader - Advanced Materials - Episode 14 - YouTube
자세한내용은 이것을보고...
728x90'언리얼엔진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머티리얼함수 Material function으로 Normal 텍스쳐 핸들링하기 (0) 2023.07.11 [UE5] 베이스컬러 텍스쳐 발전시키기? (0) 2023.07.11 [ue5] 툰쉐이더 일부 오브젝트에만 적용하기 (0) 2023.07.11 [ue5] Toon shader 툰쉐이더 (0) 2023.07.11 언리얼엔진5 폴리지 최적화하기 (0) 2023.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