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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뒷골목 씬만들기언리얼엔진5 2023. 7. 17. 19:17728x90반응형
시작...
쌔빠지게 머티리얼 블렌드+ height lerp + material attribute 배워왔더니......
퀵셀브릿지 블렌딩 머티리얼로 한방에 썪어버리네........ㅠ
그래도 원리를 이해했다는데 큰 의미를두자~~~
블렌딩 머티리얼 + 버텍스페인팅으로
벽에 시멘트+어두운얼룩등으로 불규칙함을 추가하고
바닥도 같은 방법으로 아스팔트와 부서진 아스팔트 등을 넣고
물웅덩이 퍼들 추가
물에 비친 창문..이것이 뭔가요 너무 대놓고 라이트갖다놓은것을 들켜버림.. 그러니 라이트에다가 텍스쳐를 넣어서
창문의 저 창살 무늬를 살려줄것임
왜냐면 창문이 반사되어야하는데 빛 소스만 반사되고있자나,...
라이트 클릭> 디테일패널> 소스텍스쳐에다가 원하는 텍스쳐 넣어주면된다
아주굿..........
남의 에셋으로 내가 꿀빠는 시간... 브릿지 에셋들을 다운받고 배치해주자
어두워서잘안보이지만
파이프도놨고 디칼도 넣었고 쓰봉도 넣었고 케이블도 배치할거임
좀더 밝혔음
에셋과 디칼과 데브리 많이 넣어주고 좀더 더럽게..만들어줌 조금 과하군요... 내사전에 적당히는 없다... 디칼을 좀 줄여보고 폴리지도 좀 지워봤음 좀 낫나? 728x90'언리얼엔진5'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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