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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RBD 리지드바디 시뮬레이션이 제대로 안되던이유Houdini 2024. 5. 29. 11:02728x90반응형
총알로 와인잔 깨기 하고있는데
총알이 지나가도 와인잔이 영향을 안받아서
어제 밤늦게까지하다가 울면서 잠듬 흑흑...
알고보니
총알이 너무 작아서!
콜리젼이 제대로 안들어가서였음
이경우 방법은 총알 크기를 키우거나 / 콜리젼을 더 디테일하게 설정해주거나(Collision padding)
콜리젼 padding 수치를 낮추면 콜리젼이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는데
collision padding은 AutoDopNet> Bullet(리지드바디영향주는오브젝트,여기서는총알)>BulletData
에서 설정을 바꿔줄수있다.
Show guide geometry눌러서 켜보고 파란색이 제대로 들어갔는지를확인해보면됨
총알크기 키우는방법도있음 728x90'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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